큐펭스토리
파이썬 강의, 프로그래밍 문제 풀이, 지식 공유 및 정리용
쿠키런 홀릭

결국 만들고야 말았다, 쿠키런 탭.


요새 CoC와 더불어 쿠키런을 열심히 하고 있다. 그러다가 문득 블로그에 쿠키런을 주제로 포스팅하면 어떨까 생각해봤다.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나*위키나 헝*리앱 등의 커뮤니티(?)에서 조합들을 베껴서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얼음 파도의 탑 미션들을 해결하기 위해 검색을 하다가 홀롱롱의 맛 ( Link ) 이란 블로그를 대표한 많은 블로그들이 쿠키런을 다루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전문 기관의 분석이 담기진 않았으며 일반인의 시각으로 적절한 코멘트가 포함된 포스팅을 하더라. 내 글도 수요가 충분한 포스팅이 될 수 있을거라 판단한 충분한 근거가 되었다.


현재 나는 실력에 비해 레벨만 무진장 높다. 특히나 보물 보유 상태가 좋지 못하다. 보물런을 하기에 부적절하다는 뜻이다. 따라서 내가 연구하게될 내용들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어떤 BEST 조합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내가 하나씩 찾아내는 조합들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룰 것이다. 나무*키 수준의 방대한 정보를 한 번에 담아내긴 어렵겠지만, 실험 결과에 입각한 결론들을 제시하다보면 다양한 레벨의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지금 생각하기로 기록 갱신/손크로 조합에 대한 포스팅을 주로 할 생각이다. 이들 특성상 몇 개의 포스팅 이후엔 매일매일 새로운 조합을 찾기 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포스팅 내용은 굉장히 제한적이 될 것 같다. 따라서 꽤 많은 시간을 들여 연구를 해야할 것 같고, 새로운 주제를 찾아내는 일도 좀 해봐야겠다. 내가 노력하는 만큼 질 높은 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레벨 72, 73%

쿠키 51개

보물 176/181

대성공 진화 보물 1개


151127 START~

'Fun > Cookie R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데이트] 쿠키런 대격변  (0) 2016.04.11
[잡담] 키위맛 쿠키  (0) 2016.01.12
[쿠키 리뷰] 시나몬맛 쿠키  (0) 2015.12.01
연구하고 있는 조합들  (2) 2015.11.28
나의 상태 기록  (0) 2015.11.28
  Comment ,     Trac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