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펭스토리
파이썬 강의, 프로그래밍 문제 풀이, 지식 공유 및 정리용
글자 크기가 맘대로 바뀐다 (Google Chrome 브라우저 문제)

티스토리 기본 에디터는 돋움/9pt 로 쓰게끔 되어었다. 지금 내 스킨처럼 반응형 스킨인 경우, 데스트탑과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적절한 글자 크기가 돼야 하는데 9pt와 같이 고정 크기이면 문제가 된다. 그래서 rem이란 단위로 표현하게 된다. 참고로 이 모든 설명은 내 스킨의 저자 ( Link )가 다 해줬다. 


문제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글을 쓰다보면 가끔 <script ~ font-size: 9pt ~> 와 같은 태그가 추가된다.글자 크기를 마음대로 바꿔버리니 매번 html 코드를 다시 뜯어보면서 수정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그래서 지금 내가 글을 쓰는 브라우저도 크롬이 아니고 firefox 에서 쓰는 중이다. firefox 도 무슨 문제가 생기면 safari로 바꿔야된다... 후...


윈도우 컴퓨터에서 작업할 때는 그냥 IE 써야겠다ㅜㅜ


트랙백: lawlite.tistory.com/338

  Comment ,     Trackback